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쿠팡이츠배달파트너 요즘 어떤가요?

by N잡하는 삼남매아빠 2021.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N잡하는 삼남매아빠>입니다.

요즘 콜이 너무 없어 걱정이네요.
제가 나가는 시간이 21시 이후라
저만 그런건지
아님 부산에서 활동하시는 다른 분들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지난주부터 월,화요일은 회사일때메 못나갔고...
수요일, 목요일은 21시 30분쯤 나갔는데
1시간 넘게 주문이 없어서 그냥 복귀했네요.

지금 확인해보니 다른 날보다는 주문이 많은거 같은데, 이따 밤에는 또 어떻게 될런지...


늦은 밤에도 계속 이렇게 주문이 많았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