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실제후기

by N잡하는 삼남매아빠 2021. 4. 18.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N잡하는 삼남매아빠>입니다.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했네요.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일요일 새벽 12시6분까지
(중간에 2시간정도는 약속있어서 포함 안하면)

-하루 최대 8시간
-하루 최대 배달횟수 19
-하루 최대 수입 87,690
(건당 평균 4,615원)

어제는 운이 좋게 배달 완료하면
바로바로 다음 콜이 들어와서 화장실 갈 시간도 없이
한거 같네요~

전 차량으로 하니
혹시나 괜히 한 건 더 받을려고하다가
속도위반이나 주차딱지 걸릴까봐 조심해서 하는 편이니
오토바이나 조금 빨리 하실 수 있는 분들은
하루 충분히 15~20만원도 가능할꺼 같아요.

그리고 안타깝게 평점은 좋아요 4개
싫어요 1개 받았네요.




이번에 새로 입주한 아파트라 주차장에서 올라가는 입구가 헷갈려서 옆라인으로 들어갔다가 다시내려와서 배달했는데 아쉽게
그분이 눌러주신 듯 하네요ㅠ

새로 입주한 아파트에 특히 자동차로 배달하시는 분들은 입구에서 라인 한번 더 확인하시는게 좋을 꺼 같아요.

그리고 어제는 커피빈 배달시 점원분께서 수고한다고
생수 한 통 주시던데 덕분에 감사히 잘 마셨네요~^^



남포동 노브랜드버거
처음가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사람들도 많이 기다리던데 담에 애들이랑 한번 가봐야겠어요~

달고나향이 너무 달콤해서 바로 한잔마시고 싶었어요~^^


시원한 생수챙겨주신 남포동 커피빈~^^

항상 주문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롯데리아 버거세트ㅋ

동대신동 구덕운동장 뒤 <초밥공장>
테이블이 많진 않았지만 숨은 맛집 느낌

부산진경찰서 근처 떡볶이전문점~
2층에 위치한 배달전문집이라
가게 찾기가 조금 어려웠네요.

양정역 근처 <일광스시>
가격도 좋고 리뷰도 좋네요~^^

또 롯데리아버거세트



야밤에는 달콤한 커피랑 아이스크림 좋죠~^^

이상

<N잡하는 삼남매 아빠>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보내세요~



혹시 추천코드가 필요하신분은

< RGFCKCOC > 입니다.

https://eatscourier.app.link/tzrTmeCiz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