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하해주세요~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났네요~~^^

by N잡하는 삼남매아빠 2023. 4. 12.
반응형

 2021년 1월 4일 처음 티스토리를 오픈하고

아주 짧았지만 실제 경험한 N잡 활동으로 3개월간 나름 열심히 활동하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2년 정도 손을 놨었네요.

그러다 2023년 다시 시작 해보자는 마음은 있었지만, 당연히 다시 시작한다는게 쉽지는 않았고...

'실패해도 후회는 하지말자'는 생각에 재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도전하는 N잡 활동들과 더불어 애드센스도 신청했는데 정확히 21일만에 승인이 났네요.

요즘은 어떤지 몰라 빠른건지 느린건지는 모르겠지만, 몇몇 유투버들의 노하우를 참고해서 겨우 승인이 난 거 같아요.

 

 처음 승인 메일은 이렇게 왔어요.

 

 

 

 일하다가 메일 알람을 보고 괜히 대학 합격여부 느낌 마냥 메일을 보게 됐네요.

그래도 올해 무언가 하나는 원했던 목표를 이뤘다는 기분에 너무 좋았네요.

이제 책임감을 갖고 다시 열심히 활동을 해보려 합니다.  

 

사실 본업말고 4월부터 다시 N잡 활동들을 하고 있는데...

다음에는 어떤 것들을 하고 있는지 소개하고 좋은 내용들은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N잡하는 삼남매 아빠>였습니다.

늦었지만 편한밤 보내세요~~